본문 바로가기
  • 교회와 사회의 소통을 이루어나갑니다
BRIDGE NEWS

우리교회 힘내라! 2차 선정교회 발표합니다

by 길목 2021. 5. 31.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2차교회를 발표합니다. 신청해주신 교회를 다 도와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정말 아쉽습니다. 이번 2차 발표는 후원금이 모아진 한도 내에서 교회를 선정했습니다. 이후 이 사역을 도와주시는 분들이 생기면, 또 3차로 선정하여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 일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아름답게 진행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 교회들이 다 아름다운 사연과 열정으로 신청해주셨습니다. 모든 교회가 선정대상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는 교회였지만, 아쉽게도 이번에는 2교회만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번에 신청되지 못한 교회들은 다음 3차 기회에 만나뵐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나*교회/ 서울 구로/ 합동

- 개척4년차 교회로 코로나와 지역 재개발 등등으로 인해 어려운 일이 많았는데 교회가 다시금 힘을 얻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전도로 시작하겠다고 결심해주셔서 신청하셨습니다. 

 

생*나무교회/ 경기 수원/ 합동

- 개척4년차의 가족으로 시작한 교회인데 작은도서관 사역과 지역주민 섬김 봉사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 지역사회에 소통될 수 있는 방법을 찾던차에 이 프로젝트를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달려라커피와 앙상블토브, 신청하신 교회의 일정이 맞아야 해서 일정 조율에 시간이 걸립니다.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달려라커피>의 커피트럭을 1대 이용하는데 30만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9가지 종류의 커피 100잔)

<앙상블토브>는 여러명의 팀원들이 자비량으로 연주하고 이동과 연주를 위한 기타 비용이 필요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한국교회가 움츠러들지 않고 더욱 활기차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여러분의 후원내역과 사용내역은 이곳 홈페이지에 정확하게 보고됩니다. 저희는 이전과 동일하게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어떤 이익도 취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뜻에 맞게 교회와 사회가운데 유익이 되도록 중간에서 다리로서 역할을 잘 감당하겠습니다. 

 

사역 후원 <카카오뱅크 3333-01-8026984 이길주 (CSI BRDIGE)> 

<출 16:18> 오멜로 되어 본즉 많이 거둔 자도 남음이 없고 적게 거둔 자도 부족함이 없이 각 사람은 먹을 만큼만 거두었더라

<고후 8:15> 기록된 것 같이 많이 거둔 자도 남지 아니하였고 적게 거둔 자도 모자라지 아니하였느니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