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와 사회의 소통을 이루어나갑니다
BRIDGE NEWS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1차 선정결과

by 길목 2021. 5. 13.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상황가운데 한국교회의 심방과 전도를 돕기 위해서 시작한 이 프로젝트에 지원해주신 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이 작은 행사가 여러분의 교회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봄 새싹처럼 활기차게 다시 생기있게 움직이는 교회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실 교회를 생각해서 우선 1차로 교회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그 다음으로 진행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달려라커피와 앙상블토브팀, 그리고 교회의 일정이 함께 어우러져야 하는 부분이라서 교회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위해 이렇게 진행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1차 결과 발표 이후에 신청해주신 교회들중에 다시 2차를 발표하고 이후 차수대로 진행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 교회들이 하나같이 아름다운 사역을 감당하고 계신 교회들이었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하시지만 저희들의 작은 도움이 곁들어지면 더욱 좋을 일이어서 저희도 신청해주신 목사님의 마음을 따라, 함께 가서 보고 듣고 배우고 작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차 선정교회

<아름다운*교회> - 장*국 목사님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교회로 자비량 목회를 해나가시는 목사님의 헌신으로 교회가 아름답고 건강하게 지어져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도하기 어려운 상황가운데에도 주님의 복음을 주변의 젊은세대에 전하고자 하는 열망에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목사님의 사역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름부어주시고 선하신 도움으로 이끌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멋진교회의 사역에 함께 동참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현재까지 신청한 교회

- 6교회

 

현재까지 후원해주신 분들

- 개인후원 15만원 (달려라커피, 문인탁)

- 기관후원 (CSI BRIDGE 120만원)

 

더 많은 교회에 힘을 주기 위해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신청하기

https://csibridge.tistory.com/116

 

커피트럭으로 교회의 심방과 전도를 도와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성도들~ 심방도 전도도 어려워 더더욱 힘들었던 교회...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교회>는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백신이 개발되었지만 아직도 정상적인 모

csibridge.or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