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커피트럭으로 교회의 심방과 전도를 도와드립니다

by 길목 2021. 5. 4.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성도들~
심방도 전도도 어려워 더더욱 힘들었던 교회...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교회>는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백신이 개발되었지만 아직도 정상적인 모습으로 돌아가기엔 너무나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 CSI BRIDGE에서 작은교회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1.교회의 심방을 돕습니다.

그동안 보고 싶었던 성도분들이 사는 마을로 커피트럭이 찾아갑니다.

날짜와 시간, 장소를 성도들에게 공지하시고 <달려라커피>를 통해 커피 심방하세요.

성도들에게 정말 맛있는 고급 커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달려라커피>의 커피트럭에서 9가지의 메뉴, 100잔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2.교회의 전도를 돕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닫혀있었던 또 소통하지 못했던 교회. 사람들에게 찾아갈수도 없고 사람들이 복음을 듣기 위해 교회로 올수도 없었던 안타까운 상황으로 1년을 넘게 보냈습니다. 저희가 여러분 교회의 전도를 돕겠습니다. 안전한 거리를 유지한 채 커피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달려라커피>의 멋진 커피트럭과 <앙상블토브>의 연주가 찾아갑니다. 

교회 이름으로 전도하고 싶은 동네분들에게 커피를 제공하세요. 9가지 메뉴로 100잔의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커피트럭 옆에서는 <앙상블토브>팀의 국악과 서약음악이 어루어진 은혜로운 CCM연주가 진행됩니다.

코로나시대의 안전하고 멋진 전도, 저희가 돕겠습니다.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지금은 후원금보다 신청교회가 많아 당분간 접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후원금이 모금되면 이후 더 받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 교회중 선발하여 교회 사정에 맞게

<달려라커피>의 커피트럭과 <앙상블토브>의 연주팀을 지원해드립니다.

 

* 일정은 한 교회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어서 달려라커피에서 여러교회의 사정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 <앙상블토브>팀의 연주는 팀원들의 일정으로 인해  두 교회에만 지원이 됩니다. 추후 더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 <달려라커피> coffeehouse.imweb.me/18

 

후원해주세요

본 프로젝트는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달려라커피>의 커피트럭을 1대 이용하는데 30만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9가지 종류의 커피 100잔)

<앙상블토브>는 여러명의 팀원들이 자비량으로 연주하고 이동과 연주를 위한 기타 비용이 필요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한국교회가 움츠러들지 않고 더욱 활기차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여러분의 후원내역과 사용내역은 이곳 홈페이지에 정확하게 보고됩니다. 저희는 이전과 동일하게 본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어떤 이익도 취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뜻에 맞게 교회와 사회가운데 유익이 되도록 중간에서 다리로서 역할을 잘 감당하겠습니다. 

 

사역 후원 <카카오뱅크 3333-01-8026984 이길주 (CSI BRDIGE)> 

<출 16:18> 오멜로 되어 본즉 많이 거둔 자도 남음이 없고 적게 거둔 자도 부족함이 없이 각 사람은 먹을 만큼만 거두었더라

<고후 8:15> 기록된 것 같이 많이 거둔 자도 남지 아니하였고 적게 거둔 자도 모자라지 아니하였느니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