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와 사회의 소통을 이루어나갑니다
공지사항

마감 <3차> 미자립교회 온라인예배 지원

by 길목 2020. 3. 28.
소망교회의 지원으로 시작된 3차 프로젝트는 총 426개 교회를 지원하는 것으로 종료하였습니다. 신청된 모든 교회를 지원하게 되는 것입니다. 후원금안에서 더 많은 교회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아쉽게도 이렇게 마무리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지원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빠른 지원을 위해 우선 1회차로 236개 교회에 발송을 하였습니다. 이후 업체에 물량이 확보되는대로 다음주 초에 2회차 발송이 될 예정입니다. 2회차는 181개 교회에 발송이 될것입니다. 
이번 3차 프로젝트에는, 지난번 1,2차에 물량부족으로 링조명이 지원되지 못하고 대신 삼각대와 핀조명만 지원되었던 교회에 추가로 링조명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주까지는 모든 교회가 다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다음주 2회차 발송이 된 후 이번 3차 관련해서도 정산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장비를 받으신 분들은 다음 링크 내용을 따라 준비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csibridge.org/96

 

코로나19로 인해 예배당에 함께 모여 예배하지 못하는 시기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온라인을 통해서 예배하고 소통하고 있지만, 미자립교회에서는 기술적인 어려움으로 온라인으로조차 예배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이에 CSI BRIDGE에서 미자립교회에서 온라인예배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장비와 메뉴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개인과 기관, 교회의 후원으로 1차와 2차를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3차 진행은 소망교회(담임 김경진 목사)의 전적인 후원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교회를 위해 힘써주신 소망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청안내

1. 대상: 교회에서 온라인예배를 준비하지 못하는 교회

2. 지원: 스마트폰을 통하여 실시간 온라인예배를 가능하게 하는 장비 + 메뉴얼

3. 일정: 수요일 오전까지 접수분 취합하여 금요일 전까지 택배 발송하여 주일에 진행할 수 있도록 진행

4. 기타: 지원가능한 교회가 제한되어 있어 초과 지원시 교회 사정을 고려하여 공정하게 선정후 진행. 이후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후원금이 모이면 바로 진행

 

지원장비

1. 스마트폰 거치 삼각대

2. 링 조명

3. 스마트폰 녹음 핀마이크

 

지원신청하기 (데이터 관리를 수월하게 하기 위한 목적이고 선별과정에는 통합적으로 적용됩니다)

- 종료 되었음

 

 

 

온라인예배 중계시스템 구축 후원을 해주실 경우 아래 계좌로 보내주십시오.  
[새마을금고, 박소라(CSI bridge)] 계좌번호 [9002-1928-998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