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1차 <미자립교회 온라인예배 지원> 교회 선정 결과 안내

by 길목 2020. 3. 18.

18일 수요일 낮 12시까지 신청하신 73개 교회 중 공정한 선정 과정을 거쳐(공지 아래 글), 아래 65개 교회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칼라미디어에서 지원한 부분과, 후원금 172만원을 통해 8개 교회를 제외하고는 모두 지원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전심으로 지원하고 협력해주신 칼라미디어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주 예배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칼라미디어에서 직원들이 열심히 준비해서 보내는데도, 오늘은 15개 교회, 내일은 50개 교회에 보낼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택배 발송을 마치고 이메일을 통해서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함께 모이지 못하는 상황에서, 온라인으로라도 새로운 교제와 예배가 시작되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이 일을 위해서 후원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은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시고 깊이 헌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인탁, 김OO, 이한일, 영상예배후원, 황인성, 나온선, 황재성, 박현아, 박창섭, 허성용, 황지영, 김영은, 이진영, 김소연, 임해미/ 길목교회, 쉐어하우스봄날, 강남동산교회, 원주고백교회)

 

강릉양울교회, 고동, 구세군의성교회, 군포중앙교회, 그십자가교회, 나눔교회, 대구드림교회, 대소교회, 더사랑교회, 더함교회, 덕수동작은교회, 동행교회, 동행하는교회, 두드림교회, 백의감리교회, 백학성심교회, 빛소리친구들 , 사랑교회, 새꿈교회, 새로핌교회, 새움교회, 생명수교회 , 선한이웃교회 , 세계로교회, 소담교회, 수원예수사랑교회, 순복음평강교회, 순천화평교회 , 아름다운숲교회 , 영광교회, 예배인IN교회, 예본교회(군인교회), 예수사랑교회, 예한교회, 오치신안교회 , 우리교회, 원주고백교회, 원주행복교회, 일산모드니교회, 임마누엘승포교회, 자연드림교회, 잔잔한물가교회, 장암교회, 재건칠천도물안교회, 전농주사랑교회, 제비울교회, 주사랑성서침례교회 , 주은혜교회, 진주은빛감리교회, 첫걸음교회, 초대교회, 춘천동산교회, 칠곡소망교회 , 큰샘감리교회 , 평강교회, 하늘닮은교회, 한사랑교회, 한울교회, 함께걸어좋은교회, 행복을전하는교회, 행복한교회(시흥), 행복한교회(군산), 혜산진승리교회, 회복교회, 효천교회,

* 나머지 8개 교회도 후원이 되면 바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10

  • 한울교회 2020.03.20 10:53

    미자립교회 온라인예배 지원 받은 한울교회입니다. 귀한 섬김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행복한교회 2020.03.20 13:44

    보내주신 마이크와 스마트폰 거치스탠드로 지금 막 설치해보고 테스트했습니다. 이번 주일부터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지원해주신 칼라미디어에게도 감사드립니다. 힘든 시기에 보내주신 응원으로 은혜받고 잘 견뎌내겠습니다
    답글

  • 구세군의성교회 2020.03.20 16:29

    깜짝 놀랬습니다. 마이크와 스탠드 받고 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계획적인 온라인예배를 드리기는 해야 하는데, 장비를 뭘 사야할지 막막했었습니다. 그 때 이렇게 CSI가 한줄기 빛이 되어주셨습니다. 칼라미디어도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어려운 때에 돕는 손길을 통해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을 떠올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버티겠습니다!
    답글

    • 길목 2020.03.20 23:04 신고

      목사님 감동적인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교회가운데 차고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 세워가는교회 2020.03.21 18:20

    저희교회 이름이 있었는데 탈락 되었나요?
    답글

    • 길목 2020.03.21 20:01 신고

      안녕하세요? 1차로 선정될때에는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하셨습니다. 이번 2차에도 리스트 넣어서 공정하게 교회 사정에 따른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하고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연드림교회 2020.03.24 22:49

    예정보다 빠른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주부터 온라인예배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때마침 장비를 보내주셔서 바로 실시간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잘 받으셨냐는 확인 전화, 이메일로 사용방법까지 알려주시는 센스....
    단순히 장비만 후원하시는 모습이 아니라 세심하게 섬겨주시는 모습에 정말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사역과 사업 위에 주님께서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답글

    • 길목 2020.03.24 23:00 신고

      목사님 감동적인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나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잘 마무리하겠습니다.